리얼후기

눈밑지방재배치 눈밑 지방 재배치 후기

미세먼지좋은날 2019-12-13 11:09 125

친구 지방재배치 수술 후 추천해줘서 우리성형외과 알게 되었습니다. 원장님이 미남이시라고 강추....
친구에게 지방재배치를 하라고 권유한 건 저였는데, 언젠가부터 갑자기 지방주머니가 불룩해져서 당황스러울 정도였거든요.너무 갑자기 변해서.

근데 수술하고 나니 훨씬 낫더라구요. 다만 눈밑 주름까지 제거가 되는 건 아니라서 완전 20대 얼굴로 돌아가진 않아요.

노화 시술은 어느 정도의 한계는 있고, 영원한 효과는 없지만 초기에, 그리고 꾸준히 지속하면 천천히 늙어가는 건 같습니다.
한번 확 늙었다는 느낌이 들고 나면 아무리 시술을 받은들 온전히 다시 회복되는 건 어려운 것 같습니다.

친구가 수술받을 때는 저는 괜찮다고 생각했었어요. 그런데 몇 달만에 저역시 피곤해보인다는 말을 듣기 시작하고 눈밑이 꺼져보인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니던 병원에 필러 상담을 받으러 갔다가 눈밑 지방 때문이란 말을 들었습니다.
친구가 추천해 준 우리성형외과 방문했고요, 예상한 대로 심한 건 아니지만 지방재배치가 필요한 시점인 것 같았습니다. 대신 드라마틱한 효과가 나타났다는 느낌은 없을 거라고 하셨는데, 그건 이미 알고 있었고 친구를 지켜본 경험으로 미루어 저도 갑자기 확 늘어나기 전에 예방 차원에서 미리 할 생각이었어요.


수술은 미세한 멍이 왼쪽 눈에 든 거 말고는 잘 되었다고 생각하고, 다만 수액 주사 너무 아프게 들어가서 싫었어요. 주사 많이 맞아서 잘 아는 편인데 저는 혈관도 잘 잡히고 주사 놓기 좋다는 말도 많이 듣거든요. 아픈 주사도 엄청 잘 참는다고들 하시고.
근데 가끔 혈관 건드리고 아프게 놓으시는 분들 있어서 그럴 때 다시 놔달라고 하거나 선생님 바꿔 달라고 요청도 드리는 편입니다. 수술 때 놔주신 건 아팠어요. 계속 혈관에 이물감 느껴져서 아프다고 했는데 바늘 커서 그렇다고...저런 핑계 너무 싫음. 근데 바로 마취 들어가서 모든 걸 잊고...
깨어나니 이미 수술 완료였습니다. 그래도 붓지 않은 걸 보면 잘못 놓으신거 같진 않지만요.
끝나고 선생님이 수술에 대해 설명 한번 해 주셨으면 너무 좋았을 거 같은데 그런 거 없이 바로 간호사님이 퇴원 수속 해주셨고요. 일주일간 붓기 지속된 거 같습니다. 3-4일째 사람의 형상이 아니어서 아예 출근을 못했어요. 굉장히 중요한 발표가 수술일정보다 나중에 잡히는 바람에 4일째라 괜찮을 줄 알았는데 안됐어요. 그냥 일주일간 외부 활동 안한다고 생각하시는게 속편할 것 같습니다.
지금은 재배치한 지방이 약간 딱딱하게 만져집니다. 수술 후 무엇보다 좋은 건 사라졌던 애굣살이 웃을 때 보인 다는 점이에요. 애굣살이 원래 없는 눈이긴 한데 웃을 때는 그래도 보였었는데 어느날부터 보이지 않았거든요. 저는 늙어서 지방이 사라진 줄 알았더니, 다른 지방에 많이 가려졌었나봐요. 눈밑 주름 때문에 예전같진 않아도 그래도 눈매가 한층 동안이 된 것 같습니다.

 

수술전 사진은 화장을 전혀 하지 않아서 톤이 어둡고 눈을 내리깔고 있어서 더 흉해 보이긴 하네요. 눈 밑만 봐주세요.

제일 윗 사진이 수술 전, 아래 두개씩 붙인 사진이 수술 후 입니다.

 수술 후 사진은 톤업 크림 바르고 찍은 거에요.